티스토리 뷰

 

 


아이에게도 좋은 추억과 여행의 기억을 주고 싶어서 휴가를 내어 필리핀 여행을 떠나려고 한다면? 여행 일정을 정할 때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지에서 모든 일정을 다 보내는 것이 어려울 수 있는데요,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위해 필리핀 여행지에서 아이를 돌보아주는 베이비시터를 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지인이 없고 필리핀에 아는 것이 없다면 베이비시터를 찾기 상당히 어려운데요, 구하더라도 현지 사정에 대해 잘 모르는 상태에서 시터에 대해서 신뢰를 하기 힘들다 보니 잘 결정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베이비시터 구하기 쉬운 마이헬퍼를 안내해 드리고자 하니 필리핀 시터 찾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베이비시터를 쉽게 찾고 조건에 맞게 구하기 쉬운 시터 구인 구직 앱인 마이헬퍼! 베이비시터를 찾지만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에게, 또 시터 자리를 찾고 계신 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앱이 바로 마이헬퍼라고 합니다. 특히 상업적 어플이 아니라 여행자와 시터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무료 서비스를 이용해서 베이비시터를 찾을 수 있는 앱인 만큼,



편리하게 베이비시터를 찾기 위해서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베이비시터를 찾을 수 있는 편리한 앱이 있어도 관리가 되지 않는 앱이 아닐까 걱정이 된다면 아무래도 사용하는데 있어 고민이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마이헬퍼는 해외 사업자가 아니라 국내 사업자입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채널 또한 사업자 인증을 받은 비즈니스 채널인 만큼 신뢰하며 사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론 마이헬퍼를 이용할 일 없이 유명한 시터들에게 문의를 해서 예약을 하는 방법도 있지만 유명한 시터들의 경우 예약이 다 차 있어서 예약을 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적인 문제입니다. 또 예약을 할 때는 카카오톡 아이디에 직접 하나하나 대화를 걸어 궁금한 점에 대해서 문의를 하고 예약을 진행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마이헬퍼를 이용하시면 이러한 불편함에서 벗어나 하나하나 대화를 나눌 필요 없이 간단하게 시터를 구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앱과 PC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한 마이헬퍼인데요. 앱으로 설치를 하시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을 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설치를 하고 처음 접속을 하시면 위에 알림 허용을 요청하는 배너가 뜨는데요. 이 때 허용을 누르면 예약 상태 변경이나 새로운 대화가 있는 경우에는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핸드폰을 계속 확인하지 않고 문자 알림이 오는 것 처럼 편리하게 푸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이비시터를 찾을 때는 예약 희망일과 지역만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시터 목록 중에서 내 여행 일정에 맞게 마음에 드는 헬퍼를 선택하여 일정과 후기를 살펴보시면서 필리핀 시터 정보 알아보게 되고,



내 아이를 돌볼 베이비시터를 결정할 수 있고 해당 시터의 성향 등을 확인하여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간단하게 예약 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쉽게 필리핀 여행을 위해 중요한 시터를 찾고 여행을 시작하길 바랍니다.


​​

필리핀 여행을 위해서 시터를 알아보고 예약 신청을 하기로 한 경우, 내가 예약 신청을 하는 시터가 참고하도록 최소한의 정보만 기입을 하면 되는데요. 이 때 영어로 적어주셔야만 합니다. 영어로 적는 것이 어려울 때는 네이버 파파고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비시터가 돌볼 자녀의 나이는 어떻게 되며 성별은 여자인지 남자인지를 적고,



베이비시터가 필요한 예약을 원하는 시간은 언제인지, 필리핀 시터 헬퍼가 아이를 돌볼 활동을 원하는 장소는 어디인지, 메모 및 요청사항을 선택 및 기재해주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활동을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볼 경우 시터가 미리 등록해둔 가격 정보가 나타나게 된답니다.




필리핀 시터 알아보고 예약을 하기에 앞서 미리 알고 싶은 사항이나 확인해보고 싶은 궁금하신 사항이 있는 경우도 있을 텐데요. 이런 경우 헬퍼 페이지에서 헬퍼 기본정보 하단에 1:1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서 1:1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베이비시터와 바로 채팅을 할 수 있는데요.



이 채팅을 통해서 궁금한 점을 물어보고 대화를 나누실 수 있으며 베이비시터와의 예약 상태와 상관없이 1:1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필리핀 지역인 세부와 보홀, 마닐라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터들이 직접 예약 내용을 확인해보게 되고. 예약 상태를 확정 지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예약 확정이 되면 예약 상태를 봤을 때 ‘확정’이라고 뜹니다.




필리핀 여행지에서 베이비시터를 구한다면 편리하게 베이비시터를 마이헬퍼에서 찾아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라는데요. 특히 노쇼 혹은 이중 부킹 등을 방지하고 싶은 분들에게 더욱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를 돌볼 베이비시터를 찾기 위해 마이헬퍼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와 반대로 마이헬퍼를 사용하며 이를 통해서 자신이 어떻게 아이를 보살피며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는지 어필하고 베이비시터 자리를 찾고 있는 시터들도 있답니다. 그런 만큼 이제 시터를 구하는 문제로 여행을 앞두고 혼자서 스트레스 받고 필리핀 시터 찾기 힘들어서 고민하지 마시기 바라겠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